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9 19:06:29
  • 핵심어:

  • 페이지 뷰:390
  • 빠른 설명:

    페 사 로,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사 내용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페 사 로상술한 바를 종합하면,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 등차교가 발생하는 원인이 비교적 많으니, 고정식 등차교가 막 설치되었을 때 모두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너무 많은 걱정을 하지 마라. 우리는 모두 공동의 대응책략을 갖고있다. 그것은 일정한 시간을 사용하여 등차교가 자동적으로 일정한 시간을 맞물리게 하면 된다.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말 리 핀길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페 사 로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페 사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 톤수에 따라 적재 중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 바닥에 배치하여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유선형 ”개방형 공동 계획은 다른 기존 파이프 이음매 면적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높아 사용 수명과 보호 수명을 크게 연장시켰다.

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방향전환밸브의 밸브와 밸브 등은 모두 간극에 의해 밀봉되였는데 이런 부속품의 마모는 그 내루출의 증가와 기름의 상승을 초래하게 된다.


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유압등차교의 사용부서는 과학적으로 설비에 대해 기술분석을 하고 설비에 대한 투입을 합리적으로 확정하는 동시에 업무의 특징에 맞추어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현장 유지보수를 취하여 승강플랫폼차가 줄곧 정상적인 운행상태에 처하도록 함으로써 공급물자의 적시적인 하역을 보장한다.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은 제도보장을 시험하고 관련 관리제도를 보완하며 설비고장의 동태관리를 강화하고 관건부위에 대해 상태감측을 진행하며 고장의 법칙을 보수, 분석해야 한다.유지 보수 부품의 공급을 확보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과 상용 부품의 예비 부품 창고 및 구매 경로를 설치하여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리 중단 시간을 연장하고 수리 원가를 확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자는 생존 공장과 유지하고 승강대 수리 인원의 전문 소양과 직업에 충실한 정신을 강화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유압유가 부족할 때 유압펌프는 흡공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높은 소음을 일으키기도 한다.

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범위.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톤의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t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눈에 띄는 구조 형태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빠르고 안전한 회전 제품과 화물 하역 작업 플랫폼이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차량을 드나드는 차량의 높이는 다르고 운송 차량과 하역 역 사이에 일정한 높이의 하강이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반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해서는 안 된다.탑승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면 운송 차량을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조작 과정에서 한 사람이 전원 없이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


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안전 위생이동 등차교의 벽걸이는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에 대한 설치 요구가 많지 않다. 왜냐하면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이다.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설치요구는 다음과 같다. 처음 설치하면 밑면과의 거리는 -m여야 한다.그 다음은 m입니다.수평 기울기 각도의 경우 도 이내여야 합니다.

독특한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다른 전통적인 파이프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증가하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페 사 로당신은 유압 승강 등차교의 일부 작업 특성을 알고 있습니까?오늘, 제가 당신을 데리고 이해하겠습니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페사로기타 제품 정보
  • 콜 로 라 도 샘10톤 이동식 등차교 공장배송시의 상태

    콜 로 라 도 샘10톤 이동식 등차교 공장배송시의 상태

  • 잭 슨 빌입체 차고 승강기법 집행 검사

    잭 슨 빌입체 차고 승강기법 집행 검사

  • 오 덴 세소형 간이 엘리베이터기술의 현상 및 발전 동향

    오 덴 세소형 간이 엘리베이터기술의 현상 및 발전 동향

  • 라도승강대 유압소산업에 집중

    라도승강대 유압소산업에 집중

  • 테 니.승강기 유압 승강대생산

    테 니.승강기 유압 승강대생산

  • 승덕20미터 유압 승강사무실 부동산이 주식 시장에 진입하다

    승덕20미터 유압 승강사무실 부동산이 주식 시장에 진입하다

  • 승덕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승덕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승덕자동식 유압 승강대박리 손상 및 예방 조치

    승덕자동식 유압 승강대박리 손상 및 예방 조치

  • 신속한:알림: 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페 사 로이동 유압식 등차교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