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 사 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

  • 출시 시간:2024-03-29 19:01:29
  • 핵심어:

  • 페이지 뷰:143
  • 빠른 설명:

    페 사 로,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기사 내용

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페 사 로청결 정비: 오일 탱크 안에 기름이 있거나 다시 기름을 주입할 때, 여과 상자 뚜껑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기름과 깔때기나 용기를 청소해야 사용할 수 있다.절대 더러운 것을 시스템에 가져가지 마라. 깨끗한 기름만 있을 뿐이다.

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광고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알 제 리.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있게 하며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는 류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유압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증가하여 유압 파이프가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그도록 확보한다.오버로드 사운드 컨트롤 경보기를 설치하여 오버로드 또는 장비 장애를 구분합니다.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고공 작업 기계 설비로서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에서 점점 보편적으로 응용되고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을까?

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페 사 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



총체적으로 말하면 액압화물사다리 도매공장의 액압전동시스템은 많은 우세가 있지만 그 결함도 홀시해서는 안된다.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했다.현대 과학 기술의 응용과 관련 과정의 과학 연구 성과에 의거하여 유압기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하여 그 결함을 점차적으로 없애고 그 특징은 끊임없이 개선되며 주요 용도는 끊임없이 발전한다.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 성능은 더욱 광범위하게 응용될 수 있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작업장 생산, 부두 운송 등 장소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일반적으로 새로 구입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페 사 로유압 승강대 승강,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수요.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경기장,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광고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단점: 높이를 높이는 데 한계가 있어 일반적으로 층을 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엘리베이터의 속도는 매우 빠를 수 없고, 일반적으로 m/s를 초과할 수 없다.


페 사 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지식.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기계실은 우물길 반경 m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점용면적은 ~㎡에 불과하다.전문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페 사 로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페 사 로유압 자동 승강대,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페 사 로이부서의 교육과 심사는 취득한 후에야 유압 엘리베이터의 조작에 종사할 수 있다.

유압승강화물사다리는 고공작업설비에 속하며 포크식의 구조에 소폭의 흔들림이 나타나는것은 정상이지만 편진폭이 너무 큰것은 증상이 나타나는 표현으로서 원인을 찾아 제때에 정확한 판단을 내려야 한다.일반적으로 미터 이상의 조작은 기본적으로 허용된다.그 자체의 무게 때문에 이 높이 이상의 설비는 서로 다른 범위 내에서 진동하기 시작한다.진동 범위는 중량, 승강 고도 고공 작업 강도 등의 요소에 달려 있다.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강화하여, 과도한 흔들림으로 인해 전동 승강 플랫폼의 안전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페사로기타 제품 정보
  • 청산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심가공 생산라인의 안정적인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청산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심가공 생산라인의 안정적인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동려자동차 등차교 공장필름 피치를 선택하는 방법

    동려자동차 등차교 공장필름 피치를 선택하는 방법

  • 케 스 첼 리이동 유압식 등차교압력 알고리즘

    케 스 첼 리이동 유압식 등차교압력 알고리즘

  • 툴 쿠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약한 수요 투기 뉴스는 가격 인상을 자극하지 못했습니다

    툴 쿠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약한 수요 투기 뉴스는 가격 인상을 자극하지 못했습니다

  • 렉 스 립작업장 유압 승강 플랫폼신선한 혈액을 주입하려면

    렉 스 립작업장 유압 승강 플랫폼신선한 혈액을 주입하려면

  • 머리 를 내 민 소차량용 포크 리프트산업 구매의 주요 요인

    머리 를 내 민 소차량용 포크 리프트산업 구매의 주요 요인

  • 메 인 츠소형 엘리베이터를 추가 설치하다.프로덕션에서의 역할 및 적용

    메 인 츠소형 엘리베이터를 추가 설치하다.프로덕션에서의 역할 및 적용

  • 호 글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서비스

    호 글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서비스

  • 신속한:알림: 페 사 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 정보는 당사의 페 사 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 페 사 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 사 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페 사 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페 사 로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시장의 안티틱 에너지가 약하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